티스토리 뷰

반응형

전국적으로 아파트 가격 하락세가 계속되면서 금리가 하락세로 돌아서지 않는한 잇따른 부동산완화정책에도 주거용부동산의 침체는 당분간 이어질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한 상황에서 코로나19에도 상승세를 멈추지 않았던 오피스시장은 낮은 공실률과 상승하는 임대료 추세가 내년에도 꺾이지 않을 것이라는 분석이 나왔습니다.

비록 내년에도 고환율과 고금리로 전반적인 경제상황이 좋아질리가 없기 때문에 매수세는 주춤하겠지만 꾸준한 임차수요로 낮은 공실률은 유지되면서 수급불균형으로 인한 임대가 오르는 현상이 나타날것으로 전문가들은 예측하고 있습니다.

오피스시장의 한축을 담당하고 있는 지식산업센터도 비슷한 추세가 이어질 전망입니다. 한동안 공급이 적었던 성수동지식산업센터는 임대료 상승이 두드러지게 나타나고있습니다. 또한 서울등 인기 지역에서는 토지수급이 어렵고 공사비인상등으로 준공 지연 또는 사업을 연기, 포기하는 상황이 발생하면서 내년에 공급되는 지식산업센터가 준공될 시점인 2025년 이후 또다시 매물 품귀현상이 나타날 가능성도 커지고 있습니다.

서울중심업무지구의 공실률 하락과 영등포지식산업센터 수요의 한축인 YBD에는 금융업계의 입주대기수요가 큰 상황에서 인근지역인 영등포로 중소규모 기업들은 이동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지금 잠시 수요가 주춤하더라도 내년 하반기에는 다시 상승세로 돌아설 가능성이 매우높습니다.

최근 3개월사이 지식산업센터분양권 시장은 급변했는데요, 해당기간 수백만원에 거래되던 분양권이 최근 하락세가 두드러지고 있습니다. 급기야 누구도 예상못했던 인기현장에서도 급매물이 나오고있어 그중 한곳인 영등포지식산업센터 무피로 살 수있는 에이스NS타워 분양권을 주목하시기 바랍니다.

에이스NS타워는 지난해 분양한 현장으로 분양 당시 의향서단계에서 엄청난 수요가 몰리면서 별다른 홍보없이 담당자들의 기존 고객만으로 완판된 현장입니다. 이곳도 깜깜이 가까운 현장이다보니 아무래도 지식산업센터투자 수요가 대거 진입한 현장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비슷한 시기에  공급한 타현장에 비해서는 매물이 많아서 매매가가 급격히 상승하지 못했지만 영등포는 영등포 이고 무엇보다 에이스NS타워 분양가격이 동 시기 주변 건물대비 가격이 저렴하여 몇달전까지 시세보다 저렴한 매물은 나오는 족족 거래되었던 현장입니다.

앞서 언급한바와같이 고금리에 더해 레고랜드에서 출발한 채권시장 타격으로 인한 기업들의 자금확보도 어려움을 겪으면서 대기업들과 거래하는 중소기업들 또한 연쇄적으로 내년에는 어려움을 예상하여 사전에 자금확보를 위해 투자목적으로 법인이 투자한 매물들이 최근 급매물로 나오고 있고 급기야 서울에서 무피 영등포지식산업센터가 등장하게 되었습니다.

에이스NS타워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고 지금 당장사도 후회없을 매물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에이스NS타워는 연면적 1만여평규모의 영등포지식산업센터로 영등포최초로 저층부를 드라이브인지식산업센터로 공급한 건물입니다. 2023.9월 준공예정으로 내년도 연말경 신축지식산업센터로 입주하고자 한다면 해당 현장을 무조건 계약하셔야 합니다.

에이스엔에스타워는 5호선 양평역을 도보로 이동하기 편리하고 2호선 문래역도 도보이용이 가능한 거리입니다. 서부간선도로 진출입이 용이하고 주변에 관공서와 대형유통시설이 많고 주거시설도 풍부해서 업무환경이 매우 좋은곳중 한곳입ㄱ니다.

영등포구 지식산업센터도 노후도가 진행되고 있기 떄문에 신축지식산업센터에 대한 수요는 꾸준한 편인데요, 최근 분양가가 3천만원이상까지 치솟으면서 지난해 분양한 현장들의 가격이 상대적으로 매우저렴하여 증빙이 가능한 매물이라면 프리미엄을 부담하더라도 훨씬 저렴하기 때문에 꾸준히 거래되었습니다.

그런데 최근 법인이 급히 처분을 의뢰한 무피 에이스NS타워는 1개호실전용97.20㎡ 부터 3개호실까지 지식산업센터분양권 매입이 가능합니다.

지금이 경제상황이 수분양자에게는 아쉬운 상황이 되었지만 매수자입장에서는 불과 몇달만에 적게는 수천에서 많게는 억대까지 저렴하게 매수를 할 수있는 최적의 시기이니 적극 고려해 보시고 관련한 상세한 내용은 추가 상담의뢰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