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지난해 건설사순위 당당히 6위에 오른 현대자동차그룹 계열 현대ENG 가 서울 은평 뉴타운에서 오픈할 '현대테라타워은평 ' 이 8월 핫플 분양현장으로 섹션오피스 와 프리미엄오피스 서울상가 를 공급한다는 소식입니다.

현대ENG에서 그동안 문정역테라타워, 가산테라타워등 지식산업센터에서만 사용하는 '테라타워'브랜드를 비주거상품통합브랜드로 확장하면서 처음 적용하는 단지로서 업무시설, 숙박시설, 상업시설을 통합공급하는 프리미엄 복합시설입니다.

현대테라타워 은평은?

은평뉴타운 핵심상권 구파발역 3번출구 바로앞(롯데몰은평 옆 주차장부지)에 공급하는 대형시설로서 그동안 상업시설비율이 매우낮아 편의시설이 부족하고 업무시설을 찾아보기 힘들어 사무실실공급에 목말라있던 서북부권에 공급하는 대형 업무시설이라는 점에서 지역기업가들 뿐만 아니라 부동산규제에 자유로운 상품인 오피스상품에 많은 투자자들까지 모델하우스 방문예약이 쇄도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은평뉴타운10-2블럭 부지에 지상20층, 지하4층규모의 연면적 75천여제곱미터의 대형건물로서 업무시설(프리미엄오피스,섹션오피스)와 상업시설 그리고 숙박시설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중에서 상업시설과 업무시설을 이번에 분양할 예정입니다.

소액투자 상품으로 관심이 높은 업무시설은 지상4층에서 20층사이에 공급이 되면 프리미엄오피스 447실과 섹션오피스190실등 총637실의 대규모 면적을 공급하며, 은평뉴타운을 대표하는 상권으로 서울상가 투자에 관심고객들이 선호할 구파발역상가로 지하1층~3층에 총 119실을 공급합니다.

현대테라타워 은평 교통환경

당 현장은 서울에 어느지역에 공급하는 업무시설이나 상업시설보다도 탁월한 입지와 환경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지하철3호선 구파발역 3번출구를 나오면 바로 현장과 연결되는 초역세권 입지에 GTX노선 수혜지역으로서 도심업무지구로의 이동이 매우 좋습니다. 또한 외곽순환고속도로 통일로IC와 인접하여 상암DMC, 여의도업무지구와 CBD까지도 빠르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아울러 2028년 개통계획인 자하문로를 연결하는 은평새길 개통시 차량으로 도심접근성은 한층 높아질 전망입니다.

이곳은 주변 생태환경도 서울이라 믿기어려울 정도의 퀄리티를 자랑하는데요, 바로앞에 진관천산책로가 위치에 있고 호실에서 이말산과 북한산조망이 가능하고(일부제외) 진관근린공원도 인근에 위치하여 건물내 업무시설과 숙박시설 입주민들 뿐만 아니라 상업시설을 방문하는 고객들까지 쾌적한 업무환경과 쇼핑환경을 제공 할 것입니다.

현대테라타워 은평 차별화

브랜드가치까지 소유할 당 현장은 현대ENG가 차별화된 브랜드로서 혁신설계를 적용하여 업무시설 모든 호실에는 서비스면적으로 발코니를 무상제공하여 실제 사용면적을 극대화하며, 프리미엄오피스는 4.2M의 높은 층고를 적용해 개방감을 높였고 냉난방기를 전체호실에 무상 제공합니다.

대기업 브랜드답게 3층전체를 업무시설과 숙박시설 입주사임직원들이 이용이 가능한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을 공급할 계획으로 VIP회의실, 공용라운지등의 섹션오피스에 부족하기 쉬운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옥외조깅트랙, 피트니스등 운동공간과 메이커스페이스, 미디어스튜디오등 다양한 편의시설도 공급할 계획입니다.

현대테라타워은평 도면

이번에 일반분양하는 은평현대테라타워 업무시설과 상업시설 도면을 간단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섹션오피스에서 한단계 업그레이드한 상품이 라이브오피스입니다. 현대테라타워 은평에서는 라이브오피스에서 한단계 업그레이드한 '프리미엄오피스'를 공급하는데 층별 여러타입이 있지만 크게 1룸형과 1.5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룸형은 섹션오피스에 복층형 구조로 설계하여 아래쪽은 업무공간 위쪽공간은 휴식공간으로 활용이 가능하며, 빌트인가구를 기본 제공합니다.

가장많은 호실을 공급하는 프리미엄오피스의 핵심은 1.5룸형으로 복층형 구조가 2개인곳으로 위쪽공간에 2개의 룸형태를 제공함으로서 휴식공간을 추가로 공급하게 되며, 옵션형을 선택하면 슬라이딩도어를 제공하여 아랫층 업무공간에도 분리된 룸시설이 제공됩니다.

이곳 현장의 섹션오피스 또한 실입주자들과 실속형 오피스투자를 할 분들이 선호할만한 대상입니다. 섹션오피스형태로서 소형에서 대형호실까지 구파발역앞 사무실로 활용이 가능하며, 주변에 사무실임대가 전무하다시피 하기때문에 준공후 임대수요도 풍부할 전망입니다. 실수요자 입장에서도 주거지에서 멀리떨어진 서울주요업무지구로 이동할 것없이 직주근접이 가능한 자기사옥을 마련할 수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현대테라타워은평의 중도금정책도 훌륭한데요, 업무시설은 계약금10%, 중도금50%, 잔금40%를 납부하며, 상업시설은 계약금10%, 중도금40%, 잔금50% 비율로서 중도금융자 자격을 갖춘다면 계약시 10% 자금외에 입주때까지 추가 현금부담이 없습니다.

또한 업무시설이기 때무네 부동산전매제한에도 해당되지 않은점은 임대투자와 단기시세차익 투자에도 적합한 상품이라고 할 수있겠습니다.

모델하우스에서 현대테라타워의 가치를 확인하십시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