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은 통화가아니라 자산 - 이스라엘중앙은행
비트코인 세계news
비트코인은 통화가 아닌 자산이라고 이스라엘의 중앙은행이 밝혔죠. 이스라엘 중앙 은행은 비트코인(bitcoin)과 같은 가상화폐를 실제 통화로 인식하지 않을 것이며, 은행과 고객들에게 그러한 활동의위험을 모니터링하기위한 규제를 고안하는 것이 어려웠다 고 밝혔다.나딘바우트트라텐버그 부지사는 이스라엘 은행들이 일부 고객이 비트 코인을 사기 위해 돈을 이체하기가 어렵다고 공개적으로 불만이 제기되었다고 전했다. 그러나 이것은 중앙 은행이 해결할 수없는 것입니다. 다른 중앙 은행들도 같은 문제에 직면했다는 이스라엘 의회 재무위원회 회의에서 투자자들에게 비트 코인 (bitcoin)에 대한 정부의 책임이 없다고 지적하면서 "이스라엘 은행의 입장은 금융 자산으로 봐야한다는 입장이다.
나디바우트는 중앙 은행은 가상 화폐 문제를 연구하고 있지만 전 세계 어디에서나 규제 기관이 고객의 활동과 관련하여 행동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은행 시스템에 발표했기 때문에 전 세계적으로 존재하는 것에서 많은 것을 배울 수는 없다고 말했다 가상 통화로 "그러한 활동에 내재 된 위험을 평가, 관리 및 모니터링하는 적절한 방법에 관한 시스템에 대한 전면적 인 지침을 발행하는 것이 매우 어렵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고객의 위험을 넘어 은행에도 준수 위험이 있습니다." 비트 코인 (Bitcoin)은 한정된 수의 디지털 "코인"을 공개적으로 이용할 수있는 원장으로, 다른 국가의 중앙 은행의 지원없이 화폐로 사용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것은 컴퓨터에 의해 "채굴 (mine)"되어 복잡한 수학 공식을 계산하기위한 새로운 코인을 수여합니다.비슷한 원칙에 따라 작동하는 몇 가지 다른 크립토 통화가 출시되었습니다.
비트 코인과 다른 암호문에 관한 회의에서위원회 위원들은 이스라엘의 규제 당국에 신속히 규제를 촉구 할 것을 촉구했다."패널 위원장 인 모쉐가프니는"우리 금융 생활의 중심이 될 가능성이 커 보인다 "고 말했다. 그는 규제 당국에 비트코인 등을 다루는 경향을 한 달 안에위원회에 제출할 것을 촉구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스라엘의 규제 당국은 일반적으로 가상 화폐에 신용을 부여하는 것에 반대하고 있는데, 그 이유는 민간 이니셔티브에 기반을두고 있기 때문에 일반 화폐와 같은 수준의 투자자 신뢰를 갖지 않기 때문입니다."가상 화폐의 익명 성은 돈, 금융 범죄 등을 세탁하는 데 사용될 가능성이 있습니다."라고 나딘바우트트라텐버그는 말했습니다. 이스라엘의 돈세탁 방지 기관인 실로 미트와 그먼은 테러 조직들이 가상 화폐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철저한 조사가 필요하다고 말했다.지난 주 이스라엘의 시장 규제 당국은 주요 사업이 비트 코인 및 기타 크립토크 통화를 중심으로하는 텔 아비브 증권 거래소 거래를 금지하는 규정을 제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