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산업센터분양 현대지식산업센터 가산퍼블릭 부동산투자 대세될까
반갑습니다. 오랜만에 글을 올리게 되네요. 여러가지 상황상 글을 자주못올리고 있는데 그대로 꾸준히 방문해주시는 이웃님덕분에 상황이 정리될때 까지는 가끔씩이라도 글을 올려보려합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부동산이야기를 해볼까해요. 제가 하고있는 일이 지식산업센터와 관련된 일을 하고있어서 부동산투자 관련하여 고민이 깊은분들이 보시면 좋아할만한 소식을 들고왔습니다.
지난주 본격적인 분양개시 절차에 착수한 구.삼성물산가산물류센터부지에 건설되는 지식산업센터인 현대지식사업산업센터가산퍼블릭 이 활발하게 입주의향서를 접수하고 있습니다.
지지난주 금요일에 지식산업센터분양 에 대한 사업설명회가 양재동 현대모델하우스에서 있었구요. 사업명을 현대지식산업센터가산퍼블릭 으로 명명하고 지식산업센터 건설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설계 그리고 향후 분양일정에 대해 상세한 브리핑이 있었고 지난주 가도면 배포및 입주의향서 발주와 함께 본격적인 분양예비절차에 돌입했답니다.
2019년 서울지식산업센터 분양판도를 뒤바꿀 현대지식산업센터 공장형아파트 현장의 분양열기 답게 설명회에는 300석이 넘는 규모의 좌석이 꽉꽉들어차고 스탠드로 설명을 듣는 분들도 상당했습니다. 간만에 보는 광경에 이곳 가산현대지식산업센터 분양의 낙관적 전망을 조심스럽게 해봅니다.
저도 나름 여러 지식산업센터 분양설명회장을 다녀봤지만 사실 별준비과정도 없이 대행사 담당자 소개나 일정등을 간단히 하는데 그치는데 반면 다른 현장의 사무실분양 설명회개최와느 달리 자료제공부터 사람들의 관심까지 올초분양한 광명역gidc 분양 열기를 보는듯 했습니다. 아래에서 보다 상세히 현대지식산업센터 에 설명을 드릴테니 과연이현장이 부동산투자의 대세가 될수있는지 판단해보시기 바랍니다.
뻔해보이는 이야기 같지만 그동안의 가산디지털단지 지식산업센터분양 현장에서는 찾아볼 수없었던 스토리와 계획을 가진 아파트형공장 분양 현장으로 보이더군오. 퍼블릭이라 명명한것 또한 특정지역장소가 아닌 지역전체를 아우르는 꼭필요한 컨텐츠와 환경제공과 함께 기존의 업무환경과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로컬코뮤니티 전반의 삶의질 향상을 지향한는것이 퍼블릭이라느 설명입니다. 또한 그린캠퍼스를 표방한 현대가산퍼블릭은 모두를 위한 그린 캠퍼스를 내세우고 있죠.
가산디지털단지는 그동안 서울지식산업센터 를 대표하는 공간으로 수많은 스타트업기업과 중소기업이 어우러진 업무지구이지만 예전 구로공단의 이미지 때문에 저평가되어 있는게 사실입니다. 과거 국가주도적 성장기에 60~70년대 수출역군의 역할을 했던 의류업과 봉제공장들이 밀집하여 열악한 업무환경과 서민및 소외계층으로 대변되던곳의 이미지가 아직도 남아있기 때문이죠. 그러나 2000년대들어 본격적인 지식산업센터 개발로 벤처및 it기업의 산실이자 붐을 이끈 장본인으로 현재는 해당업종 뿐만아니라 보다 다양한 업종군들이 입주하여 새로운 기업문화를 형성하고 있는곳이죠. 그렇지만 앞만보고 달려오 난머지 휴식과 삶을질을 향상시킬만한 공간이 없어 이러한 공간의 필요성이 강하게 대두되었죠.
가산현대지식산업센터는 그린캠퍼스를 지향하는 가산동사무실답게 최상위수준의 비지니스 인프라가 갖춰진 지역의 특성을 바탕으로 새로운 아이디어와 지적영감이 솟하나는 신개념 복합업무공간을 제공할 것입니다. 총규모 78천평을 뛰어넘는 공산에 그동안의 가산동지식산업센터 에서 완전히 새로움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공간이자 풍부한 도심속 녹지공간을 재공하여 제대된 일과 휴식이 병행되게 할 것입니다.
시행사 웰스어드바이저스와 시공사 현대건설이 건설하는 현대지식산업센터 가산퍼블릭은 천편일률적인 그동안의 가산동지식산업센터를 탈피한느 녹지에 문화를 합한 특별한 공간제공과 환경을 통해 기존의 지식산업센터만을 생각했다면 입이 떡벌어질만한 고급형 지식산업센터분양 공급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총3개동으로 건설될 가산현대지식산업센터는 a동25층, b동21층, c동28층 규로로서 연면적 78,414.89평 규모 건폐율34.43%로서 공개공지 면적을 크게늘리고 전체면적에서 조경면적을 17.98%에 공개공지면적만해도 20%에 달합니다. 서울지식산업센터중 가장큰 규모의 아파틋형공장으로 지식산업센터65,368평, 기숙사 5,323평 그리고 근린생활시설이7,724평이 건설되는등 그야말로 초초대형 지식산업센터이죠. 서울을 대표하는 여의도63빌딩이 약168,000제곱미터 규모라 하니 현대지식산업센터가 얼마만큼인지 가늠이 되실것입니다.
건물위치만 봐도 누구나 관심을 가질만하죠. 7호선과 1호선 환승역 가산디지털단지역을 도보로 가까이 이용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주요 간선도로가 아주 가까이에 위치해있죠. 또한 기존의 1,2,7호선과 더불어 곧 착공에 들어갈 신안산선또한 인접해 있고 가산디지털단지2단지와 가산디지털단지3단지를 관통할 지하차도도 인접해 있어 단지간 이동도 편리한 중간 허브역할을 하게될 입지입니다.
현대지식산업센터 가산퍼블릭의 장점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해봤습니다. 어떤것에도 뒤쳐지않는 매력적인 현장이기때문에많은 분들이 입주의향서를 접수하고 계시네요. 그럼 대표적인 층 몇개 도면을 참고로 올려드리겠습니다.
지하층의 설계변경이 있어 지하층 도면을 제공해드리지 못하는데, 지하1층과 지하2층에 제조또는 물류시설용도의 지식산업센터가 들어섭니다. 층고가 높고 특히, 하역장이 지하2층에 설치되므로 지하공장을 매입할분들은 양이 한정적이라 서두르셔야 할거같네요. 본격적인 지식산업센터 출발점인 3층도면입니다. 층별 면적도 전용162평에서 734평까지 회사에 맞게 1개층을 사용할 수있는 방법이 있어 선택이 폭이 넓네요.
테라스형으로 설계되는 현대가산퍼블릭은 많은층에 테라스형 공원이 조성되고 특히 c동한개층의 면적이 기존 가산디지털단지사무실 4개호실면적에 불과해 적은면적으로도 단독적으로 업무공간을 사용할 수있어 매우 좋은 선택이 될듯합니다.
2019년 지식산업센터분양 최고유망단지이자 앞으로의 지식산업센터 판도를 바꿀 선도적 지식산업센터로서 가치투자에 중점을 둔분이라면 무조건 분양받아야할 현장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