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리산 자연휴양림 야영장 4야영장 데크 정보 넓고 한적해서 좋아요.
어제도 한낮 더위가 이어지더니 오늘은 비가 오려나 보네요. 2018년 불볕더위가 올해도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는 뉴스를 보니 걱정인데요, 그래서 요즘 많이 들여다보는 정보가 바로 여행 정보이고 여름휴가 계획도 살짝살짝 세워보곤 하죠. 산도있고 바다도 있는곳으로 캠핑을 통해 휴가를 가고 싶다면 오늘 알려드리는 서천 희리산 해송 자연휴양림 야영장을 선택하는것도 정말 좋은방안 이죠.
다음달에는 아마도 여름성수기 추첨이 있을듯 한데 서천 군산 부여등을 여행 하기딱좋은 베이스캠프로 희리산 자연휴양림 야영장 4야영장을 추천하면서 데크 정보를 알려드리는데요, 희리산4야영장은 캠핑카야영장이라서 한적하고 넓어서 좋답니다.
희리산 해송 자연휴양림은 여러곳의 야영장이 있죠. 그중에서 1야영장과 4야영장은 캠핑카 야영장이지만 일반텐트도 설치 가능하고 6명도 사용이 가능한 사이트라서 2가족이 함께가고 좋은 곳이랍니다.
희리산 4야영장 들어가는 입구 인데요, 길에서 얼마 들어가지않고 2단으로 구성된 사이트로 차를 주차할 수있는 박석이 깔린사이트와 벽돌이깔린 데크 형태로 되어있고 사이트마다 테이블도 있습니다.
이곳구역은 총6개 사이트가 있는 희리산 4 야영장 데크는 길에서 조금 들어가 소나무아래 401번 사이트가 있습니다.
맞은편에 자리한 2번 사이트가 뒤로 소나무들이 많아서 숲느낌이 강하고 건너편에 화장실 건물이 있어서 어린자녀를 둔 분들은 편리하겠네요.
희리산 4야영장 사이트 정보가 중구난방으로 알려 드려서 송구한데 티스토리가 사진 옮기는것이 원활하지 않아서 그냥 올라간 대로 알려드립니다. 상단 좌측에 위치한 405번 데크 입니다. 아무래도 한낮에는 볕이 많이들어오는 사이트이구요 안쪽이고 아래길에서 노출 안되는 사이트라 독립성을 중시하는 분들께 맞는곳입니다.
좌측 405번 옆이고 401번 위 사이트인 403번 데크의 모습입니다. 데크공간에는 벽돌이 깔려있어서 팩을 박기에는 불편함이 있으니 좀 더 긴 스트링을 준비 하시기 바랍니다. 주차공간에 텐트를 구축하고 데크쪽에 타프를 설치하는분들도 많죠.
희리산 해송 자연휴양림 4야영장 에서 우측으로 중간지점 404번 데크입니다. 뒤쪽으로 해송숲도 있고 아래쪽이 훤히 내려다보이는 형태라 개인적으로 이곳을 가장 좋아 합니다.
우측 안쪽의 406번 사이트도 끝쪽이라서 한적하고 누구에 방해없이 조용히 힐링 캠핑을 즐길수 있는 장소이죠.
희리산캠핑카 야영장 편의시설은 가까이 화장실이 있어 편리하고 아래 내려가면 산림문화 체험관도 있고 분수대도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할만합니다. 개수대나 샤워시설은 위쪽으로 이동해야해서 이런 시설들이 더 가까운곳을 선호한다면 다음 구역인 407~410번 사이트를 선택하는게 좋겠네요. 제가 방문했던 지난 3월에는 이곳을 운영하고 있지 않아서 촬영을 하지 않아 정보가 없습니다.
다만, 앞서 보여드린 403~406과 흡사하다고 보셔도 무방합니다. 희리산자연휴양림 야영장에서 행복한 캠핑을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