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홀 로컬 맛집 비팜레스토랑 피자 스파게티 샐러드도 맛있어요
보홀여행 사진을 다시 꺼내보니 힘들고 지친일상에 활력소가 되네요. 이래서 여행을 좋아하나봅니다.
제 착각인지는 모르겠으나 제가 여행을 가기전에는 주변에서 해당여행지를 아는분들이 드물었는데 다녀만오면 이상하리만큼 아는 사람도 많아지고 그여행에 대한 소개가 티비에서도 자주 등장 하는듯 해요 ㅎ
그중 한곳도 바로 필리핀 보홀여행 인데요, 오늘은 보홀맛집을 찾는분들께 현지인들도 많이 찾는 보홀맛집 인 비팜레스토랑 을 소개할께요.
음식이 전반적으로 모두 만족 스러웠지만 개인적으로는 피자와 스파게티 샐러드까지 맛있었어요.
저희는 유명여행사가 아닌 가이ㅇㅇ 이라는 단독 패키지여행으로 유명한업체를 통해 갔었는데 당연히 일반여행사보다 비싸고 비용도 현지에서 달러로 지불해야하는등 안좋은점도 있지만 우리들만한 단독 가이드에 친절함과 우리에 맞는 스케줄에 여행하기에 참 좋았어요
이곳 보홀맛집 비팜레스토랑은 마지막밤 만찬으로 현지에 정착하신 가이드께서 자신에게 추천해서 갔는데 바닷가절벽에 위치해 낮에오면 멋진 풍광에서 식사가 가능하다는데 조금 아쉽더라구요.
이곳은 리조트로도 사용되던곳인데 크기도상당하고 벌꿀 농장으로도 유명해서 비팜이라고 하더군요. 차를주차하고 이처럼 계단을 따라 이동하게됩니다.
비팜레스토람 샐러드가 피자와 딱 어울렸는데 느끼함을 잡아주며 아주 맛있었고 얇은 포테이토침
보홀여행 마지막 만찬이니 푸짐하게 시켰는데요, 대다수 음식은 패키지여행 비용에 포함되어있고 술과 일부 추가음식만 저희가 부담했죠.
피자가 두툼에서 맛이 없을줄 알았는데 아주 쫄깃하고 토핑도 특별한게 없지만 맛있더라구요. 피자도 당연히 시켜서 먹어야합니다.
처음 절친들과 함께한 보홀여행, 보홀 로컬 맛집 비팜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저녁을 먹고나니 또하나의 추억거리가 생겨나네요. 나이가 들수록 친구가 제일인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