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오키나와 세소코리조트 수영장 풍경과 세소코해변 스노클링 장소
오키나와 자유여행으로 힐튼 오키나와 세소코리조트 예약 생각하고 있다면 수영장 풍경과 세소코해변 의 스노클링 장소를 알려드립니다.
지금사진으로만 봐도 그림같은 풍경의 힐튼 세소코 수영장입니다. 수영장은 외부와 내부 두곳으로 되어있고 유아풀이 따로있지는 않고 깊이들이 다르게 되어 있습니다.
수영장을 따라 파라솔과 비치체어가 있는데 햇볕이 안드는 곳을 선점 하려면 수영장 개장시간에 맞춰 일찍 서두르셔야 합니다. 하지만 이곳이 외진곳이라 그런지 어린 자녀와 함께온 분들이 적어서 그런지 잠깐잠깐 이용해서 그렇게 붐비지는 않습니다.
오른쪽 끝에 평상형태의 저걸 캐노피 라고 하나요. 저곳은 유료로 이용해야 합니다. 모르고 어르신들이 앉으니 바로 제지 하더라구요.
세소코힐튼리조트가 호캉스를 즐기기에 최적인것이 수영장 이 붐비지않고 한낮에는 세소코해변에서 즐기는 분들이 많아서 더더욱 여유로운 수영을 즐길수있고 그늘이 많아서 더좋습니다.
오키나와패키지 여행 이지만 이상품을 선택한이유가 이렇게좋은 5성급 오키나와 리조트인 세소코힐튼 에서 하루를 자유롭게 호캉스를 즐길수 있기 때문이었죠.
비록건무내 식당도 변변치 않고 외부식당을 가려해도 렌트카가 아니면 불편함도 있지만 휴양도 함께 하고싶다면 힐튼세소코리조트 탁월한 선택이 될것입니다.
힐튼세소코힐튼 수영장 에서 오전시간을 즐기고 점심을 먹고난후 이번에는 세소코해변에서 스노클링을 즐겨보기로 했습니다.
참고로 리조트 식당을 이용해도 되지만 가성비가 떨어지고 외부로 나가자니 시간이 많이 걸리고 미리 마트나 편의점에서 즉석 식품을 사오는거도 좋습니다. 일본 편의점, 대형 마트에서 파는 즉석식품 개인적으로 왠만한 식당보다 낫습니다.
수영장옆으로 호수인지 수로인지 있긴 하지만 물고기도 안보이고 관리가 잘안되는거 같군요.
세소코해변 가는길에 세소코힐튼 리조트 전경입니다. 모든 객실이 오션뷰인점은 큰장점 이죠.
해변쪽으로 내려오면 구명조끼, 튜브등을 빌릴수 있는 샵이 있어서 필요한분들은 대여하면됩니다.
금액은 뭐 적당하다고 보여지고 비치파라솔도 대여 할수 있는데 싸진 않습니다.그래서 그런지 많이 사용하지 않더라구요.
세소코비치는 스노클링 장소로도 외부에서도 많이 찾는곳이라고해요. 동남아해변처럼 멀리까지 수심이얕지는 않지만 스노클링을 즐기기에는 충분한 거리입니다.
중간에 파도가 거칠어지는 바람에 한시간여밖에 세소코해변에서 스노클링을 즐길수 없었지만 기대 이상으로 물고기도 많고 의외로 큰물고기들이 많아서 색다른 스노클링 경험이었습니다.
스노클링투어 상품 말고도 오키나와에서 스노클링을 즐기기에는 세소코새변이 최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