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와이하면 가장 많이 여행가는 섬중에 하나는 오아후, 마우이 이 두개의 섬이 탑2입니다.
저는 하와이 오아후로 6박8일동안의 신혼여행을 잘 다녀왔지요.
여행하면 먹방이다!! 라고 생각하는 저이기때문에 맛있는음식도 많이 먹고왔습니다.
그중에 하나가 로브스터, 일명 랍스타 싸고 맛있는집을 추천받아서 갔다왔는데요, 정말 추천할만 하더라구요.
반자유패키지 일정으로 갔기때문에 가이드분이 계셨는데 가이드분이 추천해주신곳인데요.
하와이 와이키키 주거리안에 랍스터 파는 곳은 몇몇군데 있지만 가격이 비싸요 ㅠㅠㅠ
푹연이라고도 하고 푹옌이라고도 하는 fook yeon 은 가격도 저렴하여 현지인분들이 자주 찾는곳이라고 하더라구요.
현지인맛집은 보장된곳이니 꼭 들려야죠!!
제가 묶었던 숙소가 힐튼이였는데 힐튼에서 도보로 한 15분 정도 걸린거같아요.
오전일정하고 씻고나와서 쉬다가 저녁먹으러 산책겸 슬슬 걸어왔는데 그렇게 멀지는 않아요.
하와이는 치안도 좋고 요즘은 어플도 잘되어있어서 금방 찾을수 있답니당.
초록색 지붕으로 된 건물2층에 위치하고있어요.
안에 들어가서 종업원분의 자리를 안내받고 나서 앉으니 보이차를 내주시더라구요.
푹연은 차이나풍의 식당이라서 보이차를 준답니다.
차가 맛있어서 두번 리필해먹었어요 ㅋㅋㅋㅋ
푹옌의 메뉴는 저번포스팅에서 올렸으니 패스합니당! 메뉴판에 종류가 많아서 보기 힘들었어요 ㅠㅠ
중식당을 방문했으니 칭따오는 기본으로 주문했습니다.
칭따오하나 사이다하나 완벽한 조합!
이 음식음 밑에 견과류랑 새우튀김을 같이 버무린것?인데요~
새우위에 올라가있는 소스가 진짜진짜 엄청 맛있고 밑에 견과류도 바삭한게 너무 맛있떠라구요.
견과류인지 과자인지.. 솔직히 모르겠어요 ㅋㅋㅋ 그냥 바삭하고 맛있는맛!
이것도 두번먹고싶은 맛이였어요.
메뉴판에서는 58번메뉴가 이 음식이랍니다.
대망의 랍스타! 로브스터!
이 음식은 매뉴판의 26번 갈릭버터맛의 로브스터예요.
메인메뉴를 한개 시키면 랍스타 하나를 주문가능한데 가격은 14$ 엄청 저렴하죠.
랍스터가 큰 사이즈는 아니지만, 시기에 따라서 사이즈는 조금씩 차이가 있다고 해요.
랍스타 살이 진짜 탱탱하고 쫀득쫀득한게 너무 맛있었어요. 가격도 저렴해서 부담없이 먹을수있어서 좋구요.
이건 메뉴판의 28번인 블랙빈 랍스타예요.
메인메뉴 파인애플볶음밥을 시키고 같이 주문한 랍스타이죵
랍스타가 대충 껍질이 깨져있긴한데 그래도 깨먹기 힘들다면 직원분한테 도구를 달라고하면 줍니다.
저는 도구필요없이 그냥쏙쏙 발라서 먹었어요.
파인애플볶음밥이예요~
메뉴판 123번의 메뉴이구요. 처음시킬떄 같이 시켰지만 늦게나와 랍스터랑 같이먹진 못했어요.
맛은 그냥 알던 파인애플새우볶음밥이더라구요.
이건 특별한 맛은 없었는데 양이... 양이 너무 많이요 ㅋㅋㅋㅋ
이건 그냥... 3명이서도 먹을수있는 양이예요.
그치만 푹연식당의 룰은 ㅠㅠ
메인메뉴하나당 랍스타 하나를 주문할수있으니 이거 하나만 시키고 랍스타 하나만먹기는 아쉽죠.
처음주문할때 58번새우요리랑 123번 파인애플볶음밥 이렇게 메인메뉴 2가지를 시켜서
26번 갈릭버터랍스타랑 28번 블랙빈 랍스타를 주문할수있었죠.
다먹고나니 볶음밥은 더 못먹어도 랍스타는 더 먹을수있겠더라구요ㅋㅋㅋ 볶음밥이 그냥 먹으니까 살짝 느끼했습니다.
그래서 메인메뉴 한가지를 더 주문해서 랍스타 하나를 더 먹기로! ㅋㅋㅋ(부끄부끄)
보통.. 2명에서 오면 랍스타 2개를 먹는다고해요.
저는 해산물을 너무너무좋아해서 한국에선 잘 못먹는 랍스타이기도 하니까 또 주문했습니당.
살짝 느끼하길래 채소볶음 요리를 주문했는데.. 이건 맛은 별로... ㅠㅠ 그래도 메뉴 몇번이였는지도 기억이 안나네요.
마지막 랍스타는 그래도 내 입맛에 가장 맛있었던 26번 메뉴 갈릭버터맛으로 주문했어요.
1메뉴당 1랍스타 규칙만 없었으면 랍스타만으로 배채울수있었는데 그게 아쉽더라구요.
그래도 랍스타 총3개, 새우요리, 볶음밥, 채소볶음까지 먹으니 너무너무너무 배가 불렀어요.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고 배부르게 나왔답니다.
가격은 이렇게 다 먹고도 엄청 많이 나오지 않아서 행복했지용.
100$안쪽으로 나온걸로 기억하고잇어요.
보통 2분이서가면 60~70$ 정도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하와이 오아후 랍스타 싸고 맛있는집 푹연/푹옌 강추입니다.
저는 다음에 하와이또가면 여긴 또 갈것같아요 ㅠㅠㅠ 랍스터는 언제먹어도 사랑이죠.
메뉴판에 죄다 영어고 죄다 중국어라서 알아보기 힘든데 무슨메뉴를 시킬까 고민이신분들은 절 따라하세요.
26번 갈릭버터랍스타, 28번 블랙빈랍스타, 123번 파인애플볶음밥, 58번새우튀김요리를!!
주문하시면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실것같아요.
보통 주변을 둘러봐도 이렇게 많이 주문하더라구요. 대세를 따라야죠ㅎㅎㅎ
아!!! 꿀팁!!! 물티슈를 챙겨가면 좋아요. 저는 옆테이블 한국인커플분이 물티슈 동냥해주셨어요ㅋㅋㅋ
물티슈는 꼭꼭 챙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