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겹살은 누구나좋아하는 메뉴이죠 그래서 집에서도 많이 먹지만 외식메뉴나 한잔 메뉴로 사랑받는 메뉴이죠. 오늘은 최근에 가본 특별한 분위기의 삼겹살집이 있어서 소개를 해보는데요. 부천 삼겹살 맛집 캠핑을 즐길수있는 와이드그릴 이라는 곳이에요. 제 기준에서 보면 삼겹살은 특별할 거 없을거 같지만 특별하게 고르는데요. 맛집이라고 검색되는 곳보다는 저렴하면서 고기질도 괜찮은 여기서 수입산이든 국산이든 상관없이요, 두툼한 주먹고기 이든가, 그리고 마지막으로 특별한 분위기의 삼겹살인지를 보고 결정하는데요. 오늘 소개할 곳이 바로 세번째 조건에 맞는 곳이 었답니다.
이곳이 와이드그릴이라는 곳인데요 7호선 종합운동장역에서 가까워서 부천시민들뿐만아니라 인근시에서도 찾아올 만한 곳이더라구요. 저도 이곳을 지나가면서 캠핑장 어쩌고 하는 간판을 보면서 가족들과 한번쯤 와봐야지 하면서도 한번도 오지 못했는데, 지인이 이곳을 예약을 해놨다면 갑자기 불러내서 급히 달려갔답니다.
내부는 예전에 레스토랑으로 쓰였는지 제법 분위기가 나는듯 한데요.. 아랫쪽 사람들이 많아서 촬영을 하지 않았지만 캠핑장처럼 화롯대테이블에 숯불을 넣어주고 알아서 삼겹살을 구워먹는 방식이네요. 반찬도 셀프, 술도 셀프 고기하고 숯만 직원들이 가져다줘요.
오기전에는 몰랐는데 이곳 와이드그릴은 예약을 하지 않으면 올 수없는 이미 소문이 자자하더라구요. 낮시간에 갔어도 가족단위 손님들이 거의 들어차 있었고 저녁시간 예약을 물어보니 이미 시간대별로 예약이 되어 있다고하네요. 이곳은 시간제한도 있는데요 4시간만 먹을 수가 있답니다.
와이드그릴 가격 표인데요 고기 종류는 한우를 비롯해도 삼겹살, 목살, 갈매기살등도 있구요 수제소세지, 새우, 키조개등도 먹을 수가 있어요. 캠핑냄비밥도 시켜먹어봤는데 옛날 도시락 분위기가 난답니다. 세계맥주도 있는데 호가든과 칭타오를 본듯해요. 저는 칭타오를 좋아해서 큰병이 6천원이라 무척 반갑더라구요.
와이드그릴은 야외가 훨씬인기인데요. 마당에 벚꽃나무가 제법있어서 벚꽃필때 부천 삼겹살 맛집 저녁식사 장소로 그만일 듯하네요. 야외에서 주문은 문자로 해야하구요. 술과 반찬은 직접 가져와야해요. 고기가격은 저렴한 편인데 왠지 대우를 받지 못하지만 이를 감수하고 갈 만 하더라구요.
부천삼겹살맛집 와이드그릴의 고기질도 괜찮은거 같았어요 삼겹살은 적당히 두툼해서 숯불에 구워먹기 좋았는데요. 숯이 가공숯같았는데 연기도 안나고 좋더라구요. 갈매기살은 양념이 배여서 조금 짭조름한데 쫄깃하고 맛은 있었답니다. 키조개도 시켜봤는데요 생물은 아니고 냉동으로 생각보다는 많이 나오긴 하지만 가성비는 조금 떨어지는듯 해요.
술은 이렇게 얼음양동이에 넣어서 시원하게 먹을수있는데요. 이것도 괜찮더라구요. 이처럼 부천 삼겹살 맛집 중 캠핑을 즐길수있는 와이드그릴의 분위기에 취해 야외에서 한번, 시간이 다되어 야외 다른 자리로 옮기려 했지만 이미 예약이 꽉차서 안으로 들어가서 먹다보니 너무 오버해서 먹었네요ㅠㅠ
※ 본 포스팅은 와이드그릴과 전혀 무관한 내돈 왕창내고 술한잔 서비스없이 하는 포스팅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