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데빌메이크라이5는 마술같은 남자가 악마를 때릴수 있는 수백까지 방법을 16시간동안 탐구합니다. 물론 칼과 총이있죠. 이칼과 총은 교환을 할 수있는 방식으로 되어있습니다. 또한 데빌메이크라이의 숙성되 ㄴ영웅인 단테는 유령의 오토바이로 악마를 공격 할 수있죠. 네로는 대형전기 주먹으로 적을 공격할 수있는 7개의 기계식 팔 중 하나를 때리고도 거리에서는 악마를 때리는 로켓주먹을 쓸수도 있습니다. 마법의 안티히어로 v는 악마 콘도르와 팬더가 그를 위해 악마를 때리는것을 명령합니다. 어러한 모든 접근방식은 깜짝 놀라만큼 아름답게 느껴집니다.

데빌메이크라이5는 지금까지 만들어진 악마를 물리치는 가장좋은 게임 중 하나익 때문에 다루기가 어렵지 않습니다 이야기가 , dmc5의 20가지 임무를 지시하면서, 네로, 브이, 단테 사이를 전환하게 됩니다. urizen이라는 악마는 qliphoth라는 나쁜 나무를 사용하여 모든 피의 도시를 관장하고그의 부하들을 통해 그를 막기 위해 싸우는 것은 위 트리오에게 달려있습니다. 이야기는 터무닝벗고, 정말로 재미있고, 열렬한 공연과 양지르이 성과수집으로 뒷받침됩니다. 방문하는 지역이 단순하고 터치 모노톤이도어 씻겨나갈 수도 있지만 엄청난 전투를 만나기위한 충분한 설정입니다.

고전적인 데빌메이크라이 패션에서는 방별로 레벨을 지우고 각 장에서 점수를 수집하여 자으이 전반적인 점수에 반영합니다. 요점은 단지 생존하는 것이 아니라 채점시스템의  상위계급에게 도달하여 타이틀을 획득하는 것입니다. 게임은 숙제르 표시하고 반복콤보및 히트치기를 위한 점수를 공제합니다. 게임은 sss레벨에서 전투를 시작하고 전투공간을 중심으로 무기를 전환하고 확대하여 칼날자국, 불타는장롱, 펀치샷, 눈부신로봇팔 공격등의 즉흥적인 콤보를 만듭니다.

각 캐릭터는 자신만의 전투 스타일을 가지고 있지만, 각 이동 세트내에서 자신이 선호하는 접근방식을 찾을 수있는 충분한 기회가 있습니다. 네로의 기본기능을 사용하면 칼롸 리볼버로 공격 할 수있습니다. 총을 충전하고 적을 비틀어 놓을수 있는 총알을 발사하기 위해 화재버튼을 길게 누를수 있으며, 오토바이처럼 검을 세워서 전원을 켜고 새로운 움직임을 볼수도 있습니다. 네로는 또한 적을 가까이에서 채찍질하거 오른쪽팔에서 닿는 밧줄로 더 큰적을 향해 잡아 당길수 있습니다.

이동 협업의 안정된 프레임워크내에서 네로의 일회용 로봇팔을 사용하여 콤보를 혼합하거나 이동할 수있습니다. gerbera암은 적의 공격으로부터 네로를 멀어지게하는 충격파를 발사 할 수있게하며, 펀치라인은 네로가 타기 시작할때 분리하여 날아갈 수있습니다. 무기가 특별한 이동 중에 명중을 당하면 무기가 끊어지지만 임무가 시작되기전에 무기를 최대8개까지 조정하고 원하는경우 언제든지 폭발시킬 수있습니다. 일부 무기는 특정 적보다 유리합니다. 채찍과 같은 많은 채찍과 같은 헬터 스켈터는 예를 들어 적을 방어 할 수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상황에서도 사용하는 무기를 선택할 수있을정도로 시스템이 느슨합니다.

네로가 유일하게 플레이 할 수있는 캐릭터라면 여전히 훌륭한 게임이지만 데빌메이크라이5는 훨씬 더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단테는 4개의 근접무기, 4개의 원거리무기 및 4개의 전투스타일로 즉시 전환할 수있습니다. 이 놀라운 범위의 공격은 고전적인 칼 콤보와 스팅어대쉬로 이전의 데블메이크라이게임으로 돌아가지만 그의 새로운 능력은 훨씬뛰어납니다. 단테는 모자와 스카프콤보로 총을꺼내 게임의 빨간색orbs통화로 공격할 수있습니다. 잠그고 앞으로 공격을 시작하고 단테는 목표된 적의 머리위로 모자를 던집니다. 악마가 모자르 쓰고있는동안 그들은 당신이 모으고 그 다음에 바로 던져 넣을수있는 오브를 내뿜습니다.

이모자는 dmc5의 고의적인 경향인 동시에 똑똑하고 어리석다는것을 보여주기때문에 위대합니다. 모자의 영리한 구형 스위치매카니즘을 중심으로 전체 전투 스타일을 구축 할 수있습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게임에서 적을 바보 모자로 만들 수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거대한 촉수로된 코뿔소  괴물에도 적용이 됩니다. 

브이는 3개의 구개클렌져입니다. 그는 덜 발달된 능력을 갖고 있지만 네로와 단테와는 전혀다른 느낌을 가지고 있브니다. v는 자신의 애완동물악마가 적을 찢어버리듯 그의 책에서 시를 읽는 전투의 가장자리를 감싸줍니다. 근접공격버튼은 v's panther, shadow로 공격을 제어합니다. 원거리 공격 명령은 독수리, 그리폰을 제어합니다. 수퍼게이지를 구축하기에 충분한 히트를 얻었으면 나이트메어라고 불리는 방대한 유성골룸을 소환하여 모든 것을 죽음에 가까운 상태로 끌어올립니다. 악마는 실제로 아무것도 죽일 수없으므로 전장에서 v를 이동시켜 지팡이로 최종 타격을 해야합니다. 그는 익서을 가능하나 아무렇게나 하지는 않습니다.

v의 스타일은 단테와 네로보다 더 느립니다. 표범은 가끔씩 자신의 일을하는 것처럼 보이고 두 생물으 부적절한 순간에 브이측으로 다시 이동 할 수있습니다. 이현상을 막기 위한 제어시스템에 복잡한 점이 있다하나 발견하지못했습니다. 그러나 두번의 이동 잠금해제로 v는 악마의 다양한 지역효과 공격덕분에 sss계급에 안정적으로 도달합니다.이공격은 안정적으로 적을 저글링하기 위해 겹쳐집니다. 브이의 섹션은 재미있는 파워트립과 네로및 단테의 외적 전투스타일의 멋진합체입니다.

임무사이에 빨간 구슬을 무기능력에 부어 새로운 움직임을 열 수있습니다. 어떤점에서 데빌메이크라이 반을 소환하는 공중전화를 발견할 수있습니다. 여기에서 사용하려는 각 악마차단기 네로팔을 사지 않아도 된단는 사소한 걱정이있습니다. 이것은 그리고 가난한 보스싸뭉의 몇가지가 정말 게임을 실망시키는 주요요인입니다. 네로 , 단테, 브리는 첫번째 실험이 끝날때까지 최대한의 잠재력을 발휘하지 못합니다. 다음 난이도는 모든 전투 발생을 리믹스하고 모든 잠금해제를 휴지할 수있게합니다. 새로 고침은 너무 광범위하여 기본 캠페인을 단순한 튜토리얼처럼 느낄 수있습니다. 이는 capcom이 4월에 피묻은 궁전결투 모드를 추가하기 전입니다. 나는 지금까지 19시간 동안이 게임에서 악마를 치고 있었고, 19개를 더넣는 것을 쉽게 볼 수있습니다. 그 설정은 장르의 대검 베노네타의 재능과 상상력이 부족합니다. 그런상사와의 싸움은 다소 고르지 않은 경험이 될 수있지만, 전투 스타일의 다양성과 더높은 수준의 도전으로 capcom이 다른 게임을 출시할 때까지 계속 즐길수 있게 될것입니다.

멈출수 없는 디펜스 "삼국지킹덤디펜스' 사전예약이벤트 경품받기

아래를 클릭해서 예약하세요.


멈출 수 없는 디펜스, '삼국지킹덤디펜스' 사전예약 이벤트

신청하기 : http://aywer.me/t5y0ijznug

디펜스를 멈출 수 없다.

삼국지킹덤디펜스

1. 나만의 전략으로 타워를 세우자

 스테이지마다 다른 전략으로 침략하는 적들을 디펜스하라

2. 삼국통일을 위한 영웅들의 군웅 집결

 화려한 일러스트로 무장한 80여 명의 삼국지 영웅 총집합

3. 디펜스에 RPG의 재미를 더했다

 끊임없고 다양한 콘텐츠로 장르를 넘나드는 이 시대의 갓겜 등극

4. 뭉친 화살은 쉽게 부러지지 않는다

 군단에서만 받을 수 있는 혜택과 컨텐츠를 즐겨라


[ 사전예약 이벤트 ]

 지금 사전예약하면 금색 장수 마초·만두 5개·

300,000 은화 100% 지급(추첨방식)

https://youtu.be/JNnIMavQtr4




본리뷰는 소문내기 활동을 통해 해당 광고업체로부터 일부 경제적대가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