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이야기

FIFA18 닌텐도스위치리뷰

모든타임즈 2018. 1. 17. 00:10
반응형

닌텐도 스위치의 FIFA는 FIFA의과거 PS Vita, 3DS 및 기타 모바일 버전과 비교할 수 없을정도로 최고입니다.그러나 현재의 콘솔사촌 인 PS4 / Xbox One의 FIFA 18과 비교하면 기능이 부족하여 아쉽습니다.드리블링은 조작성이 정확하고 PS4 / Xbox One보다 전반적인 일치 속도가 빠르며 스위치의 즉각적인 픽업 앤 플레이 감각에 더 잘 맞습니다.
 해설은 굉장히 인상적입니다. 그러나 PS4와 Xbox One에서와 마찬가지로 샷이 터지지 않으며 플레이어의 지시 생략은 실망스럽습니다.

 

 FIFA의 스위치 포트에는 Pro Clubs와 The Journey가 없습니다. 오프라인에서 플레이 할 수있는 유일한 옵션은 킥 오프 (Kick Off)와 커리어 모드입니다. 커리어 모드는 FIFA 16에서 보인 커리어 모드와 비슷합니다. 최신 뉴스 클립이나 대화식 전송 기능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닌텐도 스위치 버전이 홈 콘솔 에디션에 비해 갖는 한 가지 장점은 이동 중에도 플레이 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그래서 이번 주말에 여행에 가는 도중 게임을 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버튼이 적고 스틱이 하나 밖에 없기 때문에 정교한 샷, 너클 샷, 수동 방어, 스킬 이동 또는 구동 된 패스를 사용할 방법이 없습니다.이때문에 EA는 해결책을 내놓았습니다. "오른쪽 스틱을 사용하지 말고 오른쪽 트리거를 두 번 누르십시오".하지만 다른 움직임에 대해서는 적용되지 않았습니다.안타깝게도, 친구와 놀 수있는 능력은 FIFA 18의 온라인 스위치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FIFA 18 on Switch는 정말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었고, 이동중에도 친구와함께 게임할 수 있다는것이 만족스러우며
 내년 커리어 모드를 통해 재밌게 플레이 할 수 있다면 구매할 수있는 최고의 모바일 FIFA이지만 PlayStation 4 및Box One 버전과 비교할 때는 굉장히 아쉽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