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광명지식산업센터 의료복합클러스터 아파트형공장분양 소식이 솔솔 흘러나오고 있는데요. 서울 서남권에서 가장 활발한 개발지역이라면 바로 광명역세권개발 일텐데요. 이미 몇년간 아파트를 필두로 오피스텔, 최근에는 지식산업센터와 오피스까지 완판행진을 이어가고 있죠. 또한 이케아, 코스트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등 3대 인구유입 유통업체가 밀집되어있는곳이라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진곳이기도하죠. ktx광명역 또한 초기 허허벌판에 가까웠던곳이 이용객증가로 주차장면적이 계속 증가하고 곳곳에 공사가 진행중이어서 개발지역다운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네요.    

지난8월에 광명역세권개발 지역에 호재가 하나 떳는데요 바로 ktx광명역 북측 방향에 공터로 남아있던 곳에 중앙대학교 병원이 들어설거라는 것이었는데요. 광명지식산업센터 의료복합클러스터 아파트형공장분양 소식도 함께 들려왔죠. 광명시와 중앙대학교병원, 그리고 토지 투자자자와 사업시행사가 만나 광명의료복합클러스터 조성사업 실시협약을 체결하고 700병상규모의 중앙대학교병원과 의료관련 연구개발 업체들의 유치를 위한 광명지식산업센터 아파트형공장분양 을 함께 할 거라는 계획이죠.  이에따라 중앙대학교병원은 내년2월에 착공하여 2020년준공후 2021년 개원을 목표로 한다고 하구요 광명지식산업센터 도 이에 발맞춰 건설이 이루어질거라는 소식입니다.

 

광명의료복합클러스터 광명지식산업센터는 광명역세권개발 지구내에서 두번째로 분양되는 광명아파트형공장 인데요. 지난 3월에 분양한 광명자이타워 지식산업센터분양 이 실질적으로 하루만에 완판되고 과열양상까지 빚는등 기업사옥 매입과 일반투자자들이 몰려 높은경쟁률 속에 마감되었죠. 현재는 저층부를 중심으로 프리미엄거래가 이루어지고 있다는 전언이네요. 또한 그바로옆에 2만평규모의 오피스건물인 국제무역센터는 소형평수이고 중도금 조건도 광명자이타워에 비해 좋지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이 또한 완판되어, 차기 공급된 광명의료복합클러스터 광명아파트형공장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것이 현 상황이죠.

광명의료복합클러스터는 서울 서남부지역 신유통중심지역으로 떠올라 코스트코, 이케아, 롯데프리미엄아울렛이 엄청난 유동인구 유입을 가져왔고 ktx광명역을 중심으로 상업,업무, 주거기능이 복합된 역세권 중심의 테마형복합단지이죠. 무엇보다 수도권최고의 도로여건과 고속철도와 함께 신설예정인 지하철과 함께 미래가 더 기대되는 곳이 이곳 광명역세권 개발지구죠. 중앙대학교 병원과 더불어 건설된 광명역아파트형공장 은 2,375평 대지에 19천여평의 지식산업센터와 지원시설이 들어설 계획입니다. 현재의 분양계획은 다음달이후 건물도면이 나오고 입주의향서를 접수받아 본계약은 5월쯤 실시될 예정이죠.

 

 

광명역세권 지식산업센터와 더불어 관련기사에 의하면 중앙대학교병원과 소하동에 건설될 전문병원, 흑석동중앙대학교병원이 함께 의료벨트를 구성할 거라는 소식이네요. 광명 소하지구는 대규모 아파트단지와 기존에 에이스광명타워와 초대형 소하동아파트형공장 sk테크노파크가 입주하여 운영중이고, 이번에 전문병원과 함께 소하동에도 9년만에 공급되는 소하동지식산업센터 의료복합클러스터를 조성할 계획이라는 소식입니다.

소하동지식산업센터가 들어설 부지에는 바로옆 sk테크노파크에 약4천여명의 근로자와 기아자동차 소하리 공장이 가동중인 곳이구요. 5,600여세대의 아파트단지가 입주해있는 곳이죠. 또한 인근에 소하동지식산업센터 인 에이스가산타워도 입주가완료되어 운영중에있죠. 이번에 건설될 광명아파트형공장분양 부지도 4,400여평부지에 연면적 36천여평의 대형 아파트형공장분양 을 시작할 거라고 하네요.

광명의료복합클러스터에 관심있는 기업체나 부동산투자자들께서는 위번호로 전화하셔서 자세한 상담을 받으시구요

어제 따끈따끈한 개발호재가 언론에 나왔는데요 그동안 지지부진했던 광명시흥테크노밸리가 본격적으로 개발시동을 건다는 소식이었는데요. 광명시와 gs건설 컨소시엄은 광명시흥테크노밸리 지구에 연면적32만평규몽의 사물인터넷, 첨단부품소재산업을 중심으로 하는 특화단지를 조성하기로 협약을 체결하였다는 소식이죠. 특화단지가 완공되면 사물인터넷연구소와, 기술연구원등이 입주하고 6천여개 기업이 입주할 거라는 소식이네요. 광명테크노밸리는 광명역세권개발지구와 인접하여 같은 생활권이 될 것인데요. 이에따라 광명역세권개발지구에 포함된 ktx광명역인근, 소하동도 호재로 작용할 거라는 부동산전문가들의 의견입니다.

아울러 기존의 최고의 도로교통망과 기존 1호선지하철과 더불어 착공예정인 신안산선과 월곶판교선또한 광명역세권개발지구의 기대감을 높이고있는데요. 이 지하철들이 순차적으로 들어서면 광명역에서 가산디지털단지, 구로디지털단지, 여의도까지 연계가 되고, 안양벤처밸리, 과천지식정보타운, 판교테크노밸리로 이어지는 명실상부가 벤처기업벨트가 형성될 것입니다. 2020년 서남권 중심이 될 광명역세권개발지구 광명역지식산업센터와 대규모 아파트형공장중심 소하동아파트형공장에 투자 초점을 맞춰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