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보라카이여행은 성수기에도 저렴하게 동남아여행을 갈수있지만 지금시기 더싸게갈수있는 곳인데요, 사실3박5일로 가기에는오가는시간을 빼면 너무짧죠. 최소 4박이상은 가야 하는데 이쯤이면 한식이 생각 날수 밖에 없는데 샤브샤브를 좋아하신다면 보라카이 한식당 숨은맛집 대장금을 가보세요.

대장금은 어메이징쇼 건물2층에 자리하고있죠.

대장금은 상당히 넓은 공간임에도 보라카이 패키지여행에 코스로 많이 포함되긴때문에 언제나 북적거리는 식당입니다.

다양한 한식메뉴들이 있어서 먹고싶은 한식을 마음껏 먹을수있죠. 김치찌개, 된장찌개, 제육볶음, 비빔국수등등과 계란말이 등도주문할수있어요.

우리메뉴는 샤브샤브 였는데 용기는 훠궈냄비 처럼 생겼네요. 빨갛진 않지만 한쪽은 고추등을 넣어 얼큰하게 한쪽은 담백하게 먹을수있는 국물이죠

기본반찬인데요  김치맛이 일품이에요.마늘과 빨간고추 쪽파등이 나오네요.

김치,겉저리등 반찬이 마치 한국에서 먹는맛인데요, 샤브샤브보다 김치맛 만으로도 보라카이한식당 숨은맛집이라는 글들에 공감합니다.

고기는 야들한 소고기고 간장소스에 찍어 먹으면 소주를 안부를수가 없어요. 속배추를 비롯해 야채들도 필리핀산이겠지만 맛있네요.

배고팟는지 쉴새없이 고기를 담그고 야채를 담그고 술잔을부딪 칠수 밖에 없네요.  보라카이 한식당 중에서 삼겹살은 냉삼이라 별로 였는데  소고기는 맛있네요

여기 보라카이 한식당 아쉬운점은 사람이 몰리는 시간에는 좀많이 시끄러운데요. 무엇보다 어르신  단체여행객들도오다보니 에티켓측면은 포기해서 가야할듯 하네요.
보라카이여행 중 한식당을 가고 싶다면 샤브샤브말고도 다른메뉴들도 많아서 가볼만 할듯하네요.

※ 본글은 내돈내산 내느낌대로 글이므로 판단은 알아서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