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보라카이여행은 아름다운 비치와 선셋도 있지만 뮈니뭐니해도 맛있는 음식을 실컷 먹을수있는 장점이 있는데요, 대표적인 보라카이맛집 인 게리스그릴과 망이나살인데요 게리스그릴은 스테이션1과 스테이션2에 있어요.

줄서서먹는 대표적인 보라카이맛집인 게리스그릴은 늘 사람이 붐비는곳이고 일찍 가서 기다려야만 맛볼수 있는곳이에요.
우리나라에서도 많이 가는곳이라서 어떤시간에는 마치한국식당처렴 보이더라구요.

운좋게  얼마기다리지 않고 입장을 할수 있었는데요, 일단치킨에 피자에  나오는 족족 순삭에 입에  맞지않는 음식이 없네요 ㅎ
보라카이의 맛 산미구엘 맥주도 실컷먹어도 부담없죠.

게리스그릴 대표메뉴인 오징어구이.  이건 한번으로 끝낼수 없는 재주문을 할수밖에 없는 메뉴이구요, 치킨도 우리나라에서 먹는거보고 훨 맛있어요.
종류도 다양하고 볶음밥도 당엔히 맛있죠.

메뉴이름이 생각안나는데 쌀국수볶음 있는데 이거도 한번더 주문할수밖에 없더라구요.
워낙에 우리나라에서 많이 가는 식당이라  메뉴판이 한글메뉴판을 가져다줍니다.  그런데 저만 중국인으로 보였는지 중국어 메뉴판을 주더라구요 헐~~

게리스그릴의 메뉴는 그야말로 없는게빼고 다있는 입맛대로 골라먹기 정말좋은곳인데요, 그래서 남녀노소 가릴것없이 각자 먹곳싶은것을 골라서 마음껏 먹어도 부담없는 이래서 줄서서먹는 보라카이맛집으로 유명세를 타나 봅니다.

매번 갈때마다 여러 식당을 들러보고 싶어서 게리스그릴은 한번밖에 가보질 못했는데 다음 여행은 1주일이상을 잡고 출발할 예정이어서 반드시 여러번 방문해서 다양한 음식들을 맛볼 참입니다.

배가부드라면 다양한 쉐이크와 차 그리고 칵테일까지도 즐길수 있는곳이 이곳 게리스그릴 이네요.

영업은11시까지로 알고있는데 저녁시간에는 5시쯤 가는게 좋을거 같아요.
※본 글은 내돈내산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