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보라카이여행 일정이 잡히셨나요? 보라카이패키지여행을 선택하면 많은분들이 홈쇼핑을 통해서 구입을 하게될텐데요. 가족 전체가 여행을 계획했다면 아무래도 헤난가든등 좋은 리조트들은 가격이 상당하고 50만원대 저렴하게 보라카이여행을 다녀올 수있는 상품의 리조트는 많은 상품들이 카사필라리조트와 라까멜라리조트를 가게 되어있더라구요. 제가 구입한 상품도 카사필라리조트였는데요, 상품후기를 보니 라까멜라리조트보다 업그레이드 된곳이 카사필라리조트라고 해서 안심하고 갔죠.

일단 카사필라리조트는 가성비는 좋은 리조트 같았어요. 테이블이 없고 다소 좁아서 불편했지만 그래도 다른곳에 투숙한 보라카이패키지여행 일행들의 말을 들어보니 그런대로 이곳은 정전도 없고 냉방도 잘되고, 무엇보다 물이 잘나와서 좋았어요. 그리고 중요한 리조트 조식이겠죠. 보라카이 카사필라 리조트 조식 맛있어요.  보시는 것처럼 모닝빵과 토스트를 구워먹을수 있게 준비가 되어있고 각종 잼이 준비되어있죠.

그옆으로는 커피와 파인애플준비, 망고쥬스가 있는데 커피는 많이 진해서 더운물을 첨가하는 것이 좋구요 망고쥬스는 많이달고 저는 파인애플쥬스가 더 낫더라구요. 카사필라리조트는 한국인들이 많이 투숙하는 보라카이리조트라 한국인들이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네요

항상 느긋하게 가다보니 카사필라 리조트 조식 음식 온전한 사진을 찍을수가 없었는데요. 세끼를 먹는동안 음식의 재료는 모두 같았답니다. 일단 계란후라이, 계란찜이라해야할까요 이런 음식이 매일 바뀌어서 한개 메뉴가 나오구요.

다음은 쏘세지 종류인데요. 소세지 또한 각기 매일 다른 종류의 소세지가 나온답니다. 그리고 볶음밥이 매일 나오구요. 이 순대처럼 생긴 소세지는 그런대로 맛있었는데요 후랑크소세지를 썰어놓은듯한 새빨간 색깔의 소세지는 좀 맛이 없더라구요.

누가 아침에 입맛이 없었다 하던가요 ㅎ 부드러운 죽한그릇에 볶음밥과 계란후라이 그리고 소세지, 그리고 해초와 한국인의 입맛을 고려한 깍두기 까지, 보라카이 카사필라 리조트 조식  맛있다는 것이 제 개인적 후기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