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주여행에서 빠질수 없는것이 바로 액티비티인데요, 제주아니면 쉽게 만날수 없는 색다른 즐거움. 2곳을 소개할텐데요, 한곳은 한라산을 보면서 신나는 제주카트 를 즐길 수있는 윈드1647, 다른 한곳은 실제 권총을 쏴볼 수있는 제주실탄사격장 jsr 두곳다 넘 신나요.

 

윈드1947은  서귀포시 토평동1799 토평공단 옆 너른 공터에 자리하고 있는데요, 제주카트를 즐기고자 하는분들이나 사격, 짚라인, 서바이벌등을 즐길수 있는 테마파크 랍니다.

wind1947 주차장은 넓고 잘 되어 있어서 안전하게 주차가 가능하구요, 카트매표소로 향합니다.

제주카트 윈드1947 매표소 앞에서 바라본 전경인데요, 건물사이로 보이는 산이 바로 바로 한라산입니다. 이곳에서 한라산 전체를 조망할 수있는 멋진 풍광이어서 따로 한라산조망할 수있는 곳을 찾을 필요도 없죠.

카트코스가 워낙에 길고 잘되어 있어서 안전하게 스피드를 즐길수 있는데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제주도여행의 색다른 경험이죠.

그날따라 푸른하늘과 뭉개구름, 그리고 한라산 자락에 걸친 구름들까지 모든것이 멋짐 뿜뿜이네요.

한라산을 배경으로 멋진 인생사진을 남길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으니 꼭꼭 추억을 남겨보세요.

열심히 제주카트를 숨쉴틈이 타다보니 제대로된 카트장 사진이 없네요 ㅠㅠ . 아쉽게도 도착사진밖에 없는데 실제 사진은 윈드1947 홈피를 참조하세요.

그냥떠나기 아쉬워서 입구에있는 사격장에서 저녁 설겆이배 사격대회를 펼쳤어요. 그래도 군필이 좀 낫네요. 

비비탄에 아쉬움을 제주실탄사격장 에서 풀어보기로 했습니다. 저마다 군시절 실력을 뽐냈지만 정작 이곳은 소총이 아니라 권총사격장이라 처음 쏴보는 권총으로 실력이 나올지는 의문이더군요.

jsr 제주실탄사격장 앞에 나와있는 권총의 종류인데요, 뭐가 뭔지는 잘모르겠고 그냥본듯한 권총을 고르기로 했습니다. 제가 선택한 권총은 beretta px4 . 느낌상 영화에서 자주보던 권총인데요, 결과는?

제주실탄사격장 에서의 주의사항을 듣고 사격장으로 들어가는데요, 권총은 쇠사슬로 묶여있기 때문에 안전하고 역시 소총에 비해서는 생각보다 잘 안맞지만 그래도 군필의 실력이 남아서 탄착점은 만들어 지더군요.

처음에 살짝 긴장됐지만 그래도 재밋게 잘 쐈던 중문에 위치한 jsr 실탄사격장 체험 이었습니다. 긴장해서 사격에 집중하다보니 안에서 사진을 안찍고 나왔네요 ㅠㅠ  마눌님은 무서워서 사격장안으로도 들어가질 못했죠. 

제주도여행가면 한번쯤 체험해 볼만한 카트와 실탄사격장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