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뜨는이슈

비트코인에 대한 부정적인식

모든타임즈 2018. 1. 11. 07:46
반응형

비트코인에 대한 반대론자들과 부정적인식을 갖고있는 사람들이 항상 주장하는것이 바로 비트코인이 테러리스트나 범죄집단에 이용될 수있다는 것인데요. 그에 대한 자세한 주장을 뉴스기사를 통해 알아보도록하죠.

 

비트코인은 테러리스트가 치명적인 공격위한 은밀한 자금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테러리스트들이 사용하는 최신도구 중 하나는 새로운 종류의 폭탄, 총기, 자살 조끼가 아닙니다. 이 도구는 정부와 은행의 개입없이 분산 된 컴퓨터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가상 통화를 만들고 교환하는 비트코인입니다.비트코인 거래는 익명으로 완료 될 수 있기 때문에 가상 화폐는 테러리스트를 비롯한 범죄자가 정부 기관 및 법 집행 기관으로부터 금융 거래를 숨기는 이상적인 방법입니다. Bitcoin은 언제어디서나 보내고 현금으로 전환하여 은행에 입금 할 수 있습니다. 현금이 한 위치에서 보이지 않게되고 비밀리에 다른 위치로 이동하여 감지되지 못하고 다시 볼 수있게 된 것입니다.

 

테러리스트들은 무기와 옷, 음식을 구입하고 집세를 지불하고 다른 경비를 충당하기 위해 비트 코인에서 얻은 현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첨단 기술의 돈세탁 장치 인 비트 코인은 테러리스트의 꿈입니다. 하지만 테러리스트를 찾아 내고 중단시키려는 금융 규제 당국과 대테러 병력에게는 악몽입니다. 결과적으로, 미국이 테러 자금 조달을 중단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된 새로운 시대에 비트코인이 도입 될 수 있습니다. 미국 법무부는 지난 12 월 뉴욕 주 롱 아일랜드에 거주하는 한남성을 기소했는데 비트 코인 및 기타 가상 화폐를 사용하여 85,000 달러를 세탁하여 IS로 보냈다고합니다. 그것은 의심스러운 가상 통화를 사용하여 정밀 조사를 피하는 테러 자금 조달업자 중 가장 큰 것으로보고되었습니다. 추세는 앞으로 커질 것입니다.

 

 

 

미국은 세계 금융 시스템의 완전성 확보에있어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해 왔습니다. 2001 년 911 테러 공격 이후, 미국 관리는 세계 자금 세탁 방지 및 테러 자금 지원 시스템을 크게 확대했습니다. 미국의  테러 분자들이 자금을 조달하고 이동하는 것이 훨씬 더 어려워 지도록하기 위해 미국은 힘든 새로운 규칙의 채택을 주도했습니다. 테러리스트 자금 조달을 막을 수있는 미국의 힘의 중추는 미국 경제의 규모, 미국 달러의 우위, 뉴욕 및 기타 지역의 금융 센터의 중요성입니다. 대부분의 국가 및 국제 기업들은 테러리스트 자금 조달을 중단하기 위해 미국의 금융 시스템을 폐쇄하지 않기 위해 미국의 규칙을 따라 왔습니다. 미국의 금융 규제 당국이 테러리스트 자금을 공격 할 수있는 엄청난 권한을 전세계에 부여 할 수있는 권한을 미국의 규칙에 적용하고 있습니다. 세계 은행들은 각별한주의를 기울이고 있으며 현재 많은 이들이 서로 정보를 공유하고 정부와 협력하여 테러 활동의 의심스러운 패턴을 발굴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탐지 및 공유 작업으로 전세계의 불법 네트워크를 성공적으로 발견하고 중단시킬 수있었습니다.


알 카에다의 재무 책임자 인 무스타파 아부 알 야지드는 2007 년 비디오에는 "순교를 원하는 수백 명이 있지만 장비를 갖추기위한 기금을 찾을 수 없다"고 지적했다. 그러나 비트 코인과 다른 크립토통화는 궁극적으로 테러리스트 자금 조달을 막기 위해 전세계 규제 시스템을 쓸모 없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는 비트 코인이 전통적인 당국 (중앙 은행과 같은)을 자율적으로 그리고 공평하게 트랜잭션을 검증하는 분산 된 컴퓨터 네트워크로 대체하기 때문입니다. 중앙 기관이 없으면 미국 규제 기관은 일부 사용자가 완전히 법적 거래를하고 있어도 당사자가 미국 금융 규정을 준수한다는 보장을하지 않습니다. 미국 시장에서 철수하는 것은 미국 관할권에 훨씬 덜 취약한 글로벌 금융 시스템에서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비트 코인 거래는 언제든지 미국 금융 시스템을 통해 진행될 필요가 없습니다. 실제로 미국 달러는 전혀 관여하지 않습니다.

오늘날 비트코인은 테러리스트들을위한 사소한 자금 조달 메커니즘으로 남아 있습니다. 가상 통화보다 전통적인 금융 서비스 나 현금으로 테러 자금을 조달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자유주의와 과학 기술 전도자들은 크립토통화의 분산 효과를 환영하며, 새로운 시스템은 정부가 통화 공급을 통제 할 수 없게 만든다. 주류 금융 기술 기업가들은 더 높은 효율성, 감소 된 거래 비용 및 더 자유로운 자본 흐름을 제공 할 수 있다고 믿기 때문에 가상 화폐에 매력을 느낍니다. 오늘날 비트 코인은 전통적인 통제를 벗어나는 "병렬"금융 시스템이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값 전 달 메커니즘으로 비용이 많이 들고 느립니다. 결국 광범위한 가상 화폐의 대규모 착취를 앞지기 위해 미국 정책 입안자는 유연하고 혁신적인 접근법을 장려해야합니다. 미국은 전세계 솔루션을 전 세계로 확산시키기 전에 전 세계적으로 보급 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비트코인은 결국 미국의 전후 글로벌 금융 시스템을 상징합니다. 새로운 국가 안보 전략은 cryptocurrency 위협을 인식했습니다. 오늘날 미국의 정책 입안자들에 의한 사전 대책 만이 확대되는 위협에 대처하고 글로벌 금융 시스템의 장기적 무결성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이러한 보호 장치를 적용 할 때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