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뜨는이슈

스펠포스3 게임 리뷰 펌

모든타임즈 2018. 1. 15. 08:00
반응형

스펠포스3게임 리뷰 펌.

 

 일부 크로스 장르 게임은 믹스 볼의 재료처럼 혼합되지만 나머지 두 개는 나란히 놓을 수 있습니다. SpellForce III는 롤 플레잉과 실시간 전략 요소를 결합한 후자의 범주에 속합니다. 최종 결과는 통일되지만 아무것도 아닌 대조적 인 디자인 덕분에 일관된 일상에 빠지지 않게됩니다. 또한 한 차원 높은 모험가의 세계관을 일반 군대를 통제하는보다 광범위한 관점으로 확대하여 고정 관념의 판타지 RPG의 전망을 넓혀줍니다.오프닝 미션은 확장 된 자습서 역할을합니다. 먼저 롤 플레잉 방법에 대한 기본 사항을 제공 한 다음 대규모 전략을 통해 적을 공격하는 기본 건물 전략으로 이동하십시오. 당신은 영웅의 작은 파티의 일환으로 고블린이나 언데드 또는 거대한 거미의 괴상한 갱을 살해하고 무기, 갑옷, 그리고 마법 같은 것들로 가득 찬 가슴을 열어서지도를 탐색 할 수 있습니다.  탐험하면서 풍경에 대해 배운 모든 것을 취하고 기지를 건설하고, 자원을 모으기위한 시설을 건설 한 다음, 같은 일을하고있는 적에게 던지기 위해 군대를 채찍질 할 수 있습니다.

던전 & 드래곤즈의 Eo 세계에서 마술 전쟁의 여파로 바로 빠져들 듯이 바로크 영웅이 SpellForce 프랜차이즈에 익숙하다고 가정합니다. 여기 이벤트는 초기 SpellForce 게임에 대한 사전 약속을하므로 처음에는 속도를 높이기가 어렵습니다. 메인 플로팅 포인트는 전형적인 판타지 운임처럼 느껴지지만, 반역 마술사의 자식으로 준 준결승 상태를 중심으로 회전합니다. 그러나 흡수 할 깊이와 배경 정보가 많이 있습니다. 고맙게도, 결국 모든 것이 매력적인 이야기로 이어집니다. 이것이 처음 Eo를 방문하는 경우 처음에는 어리둥절한 모든 참고 자료에서 자신의 위치를 ​​파악할 시간이 필요합니다. 줄거리는 신과 마술에 대한 고정 관념이 서사적 인 대화와 함께 조용하고 인물을 만드는 순간을 포함하는 대화를 통해 더욱 발전합니다. 그러나 당신의 개입에 관한 한, 의미있는 선택의 여지가 많지 않습니다. 어떤 종류의 연령대 등급이 게임이 목표로 삼을지에 대한 결정이 내려지기 전에 대화의 일부가 쓰여지고 기록 된 것처럼 음색에 이상한 변화가 있습니다. 따라서 캐릭터가 맹목적인 방법을 사용하지 않도록 긴장을 풀고, "지옥"이나 "쓰레기"와 같은 어색한 단어를 사용하고 캐릭터가 끊임없는 폭탄으로 느슨해 지도록합니다.

 

 


인상적인 프리젠 테이션을 통해 모험가 또는 일반인이든 실제 경기에 시각적으로 영향을 미칩니다. 지도는 아주 세밀하고 배경이 아주 다양하고 다양한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두운 동굴을 지나쳐 터벅 터벅 걷는 것과 숲과 평야를 헤매는 것 사이에는 아주 좋은 균형이 있습니다. 한 가지 단점은 설정이 너무 세밀해질 수 있으며 가슴 및 기타 관심 장소와 같은 것들이 모두 쉽게 알아 차릴 수 없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아무것도 놓치지 않도록 카메라를 많이 돌려야합니다. 그리고이 모든 충실도는 긴 로딩 시간의 댓가로 발생합니다. 새로운 로케일을 방문하면 "Creature Resources 초기화"와 같은 로딩에 백분율을 제공하는 화면으로 빠져 나옵니다. 캐릭터 진행은 다른 D & D에서 영감을 얻은 게임에 비해 놀라움이 거의 없으며 각 캐릭터는 몇 가지 주요 스킬 클래스와 분기 기능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경험을 상당히 빨리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궁극적으로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마술 학교, 잔인성 및 양궁과 같은 전투 기술, 리더십과 같은 모든 분야의 카테고리가 있으며 일반적인 공격 범위, 버프 및 주문을 포함하는 분기 재능이 있습니다. 전투는 똑같이 솔직합니다. 주어진 순간에 엄청난 사고가 필요없이 모든 것이 실시간이며 오히려 혼란 스럽습니다. 전통적인 RPG의 전술적 전투와 액션 우선 RPG의 더 열광적 인 해킹과 슬래시 사이의 조화를 생각해보십시오. 전투는 지루한 성장만큼이나 계속 끊임없이 일어나지 않으며 개별 전투는 날아가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 섹션의 간격은 스포트 온이며 다른 맵은 한 번 더 독특한 흥미 진진한 게임으로 당신을 끌어들입니다. 비슷한 이야기가 SpellForce III의 RTS 측면에서 언급 될 수 있습니다. 선교사가 모험가 파티보다 더 많은 것을 요구할 때마다 게임은 RTS 모드로 전환하고 모험가가 영웅으로 군대를 이끌고있는 건설 메뉴를 엽니다. 거기에서 타운 센터를 만들고 게임의 필수 요소 인 나무, 돌, 음식을 모으기 시작합니다. 로깅 오두막, 사냥 오두막, 석조물 및 막사와 같은 예상 기본 사항부터 시작하여 철 분쇄기, 단조 및 농장의 두 번째 단계로 이동 한 다음  세 번째 단계로 이동하는 세 가지 건물 단계가 있습니다. 마법의 아리아 물을 이용하고, 엘리트 부대를 훈련시키고, 석탑 망루를 건설하십시오.

 

 

 

인구 모자는 정기적으로 시설을 완전하게 설치합니다. 이렇게하면 새로운 전초 기지를 세우면 영토를 빠르게 확장하고 인구를 늘릴 수 있습니다.(소작농도 지역에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계속해서 앞으로 나아갈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나 인력은 항상 뒤쳐져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마차가 새로운 전초 기지로 자원을 선적하기를 기다려야하는 것은 더 늦어지며 적의 인공 지능이 거의 즉각적으로 공격을하기 때문에 비축량을 늘릴 수는 없습니다. 자원 또한 극도로 제한되어있어 앞으로 계속 밀고 나가기 때문에 물건을 계속 흐르게하여 부대를 조종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제시된 RPG 및 RTS 요소가 모두 양식을 유지하는 동안 전반적인 게임은 군대적인 롤 플레잉 서사시를 만드는 목표를 달성하는 데 어떻게 다른 개념을 사용하는지에 대한 부분의 합보다 더 큽니다. 전통적인 롤 플레잉 공식에 기본 및 육군 건물을 통합하면 게임이 칼이나 스팅 잉 스윙 스윙을하는 세 명이나 네 명을 넘지 않는 범위와 무게가 추가됩니다. 최종 결과는 혁신적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재미 있고 재미있는 비틀기 RPG 협약은 다른 사람들이 과장하고 매력있는 것을 찾는 사람들에게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반응형